etc

35 82 팔로워
모두 모두 득돈 하시길~~~

모두 모두 득돈 하시길~~~

무지개가 너무 이쁘게 피었어요. 사람들 모두 사진 찍느라 바쁘네요.

무지개가 너무 이쁘게 피었어요. 사람들 모두 사진 찍느라 바쁘네요.

마눌이 15층 친구 엄마가 부부싸움했다고 위로해준다고 새벽 4시까지 술먹고 들어와선 오늘 몸져 누워 아들데리고 나와 짱께집에서 점심먹고 있는중...

마눌이 15층 친구 엄마가 부부싸움했다고 위로해준다고 새벽 4시까지 술먹고 들어와선 오늘 몸져 누워 아들데리고 나와 짱께집에서 점심먹고 있는중...

내일이 만료일인데 미루다 미루다 왔다

내일이 만료일인데 미루다 미루다 왔다

우리동네 커피숍 "고고우유니"

우리동네 커피숍 "고고우유니"

오래간만에 실내야구장에서... 홈런도 하나 친거 같음. 비거리 150km 짜리로다가.. .

오래간만에 실내야구장에서... 홈런도 하나 친거 같음. 비거리 150km 짜리로다가.. .

서울 대 수원 슈퍼매치 보러왔어요. 오늘 무지 더운데 뛰는 선수들 배로 힘들 듯...

서울 대 수원 슈퍼매치 보러왔어요. 오늘 무지 더운데 뛰는 선수들 배로 힘들 듯...

수술 끝나고 입원실에 들어왔다 ㅜ,ㅜ. 전신 마취 안하고 그 부분만 마취를 해서 회복이 빠르고 퇴원도 오늘 저녁에 할 수 있다고...  헌데 마취 주사는 정말 살벌하게 아프더라. 마취 주사만 15방 놓은거 같은데 그 리얼한 아픔이 고스란히 다 느껴졌다는...

수술 끝나고 입원실에 들어왔다 ㅜ,ㅜ. 전신 마취 안하고 그 부분만 마취를 해서 회복이 빠르고 퇴원도 오늘 저녁에 할 수 있다고... 헌데 마취 주사는 정말 살벌하게 아프더라. 마취 주사만 15방 놓은거 같은데 그 리얼한 아픔이 고스란히 다 느껴졌다는...

간장게장속에 티거가...

간장게장속에 티거가...

오늘은 광명 시의회 축구대회. 조기축구회에선 큰 대회인거 같음. 난 햄스트링 부상으로 입장식만 참가. ㅜㅜ

오늘은 광명 시의회 축구대회. 조기축구회에선 큰 대회인거 같음. 난 햄스트링 부상으로 입장식만 참가. ㅜㅜ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