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terest • 전 세계의 아이디어 카탈로그

식품

15 2 팔로워

오늘은 뭘드셨어요. .? ㅎㅎㅎㅎ 저는 옆집에서 준 잡채랑 오징어볶음 이요 ^ ^ 얼마전에 #인스타그램 에 오징어볶음에 소면을 곁들인걸 보고 한번 해봤는데요 .. 오징어볶음 국물에 소면을 비비니까 새로운 요리가 되네요 ..ㅎㅎㅎㅎ 무지 좋았어요 ㅎㅎㅎㅎ 맛점 하시고 오늘도 화이팅요 ~ ^ ^ #광명전통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오늘은 뭘드셨어요. ..? 저는. .과일 사라다요...ㅋㅋㅋㅋ 이게요 과일로 만든건 어쩐지 샐러드라고 하면 맛이 떨어지쟎아요..? 어제 광명전통시장 시세를 적으면서 보니까 과일값이 무지 싸더라구요.... 2kg 짜리 거봉이 최저가 3천원 이니까 말 다했죠..? ㅋㅋㅋㅋ 과일은 이럴때 먹어줘야죠.... 그래서 과감하게 질렀어요.... 과일사라다에 매추리알 하고 해서 오늘은 옛추억을 먹었어요..ㅎㅎㅎㅎ 대형매장 에서는 블랙 프라이 데이라 바쁜지 몰라도 광명전통시장 에는 신선한 과일이 상상초월의 가격으로 나와 있어요.... 제가 다 먹기 전에 얼른 오세요..ㅎㅎㅎㅎ 늦으면 없어요...ㅎㅎㅎㅎ #광명전통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

오늘은 뭘드셨어요. ..? ㅎㅎㅎㅎ 저는. .생태탕이요..ㅎㅎㅎ 광명전통시장 에서 좋은 것들만 골라서 조리했어요..ㅎㅎㅎ 사실은 잡체가 먹고팟는데... 잠깐 한눈파는 사이에 ..생태가 ...후다다닥.. 팔딱 거리던 생태탕 드시고 오늘도 화이팅요 .... #광명전통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YouTube에서 '2015.10.20일 오늘은 뭘드셨어요. .저는 생태탕이요' 보기 - https://youtu.be/koUGTQAS6yI

오늘은 광명전통시장 정기 이사회의가 있는 날입니다 .. 회의 빡시게 하고요 ..ㅡ ㅡ 식사하러 왔어요 .. 메뉴는 오징어 볶음이랑 코다리찜..ㅎㅎㅎㅎ 어느걸 먹어도 맛나네요 ... 덕분에 오늘은 반찬이 럭셔리 하네요 ㅎㅎㅎㅎ 행복한 오후 되세요 ..ㅎㅎㅎㅎ #광명전통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방금전에 소포가 하나왔어요 ... 설마 이번에도 카드용지...? 라고 하기에는 좀 납작하고요 .... ??? 그럼 이동용 카드용지 인가 ...? ㅋㅋㅋㅋ 해서 열어봤더니 .. ... 뜨아아아아악 ..... 대한민국 을 대표하는 "#대한민국떡방" 에서 "#수능합격기원떡" 을 보내 오셨어요 ㅎㅎㅎㅎㅎ 오메~ 감동 감동...ㅠㅠ 이걸 보는순간 갑자기 저도 내년에 수능을 보고싶어졌어요... ㅎㅎㅎㅎ 대한민국떡방 쫌메만 기다리심... 원래 뭔가를 받으면 빈그릇으로 보내는게 아니래요 .. .ㅎㅎㅎㅎ 더블족발콤보 어텍...^ ^ #광명전통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오늘은 뭘드셨어요. ..? ㅎㅎㅎㅎ 저는 건추밥에 시래기국 입니다 .. 매장에서 그늘에 직접 말린 시래기로 밥도 하고 국도 끓이공...ㅎㅎㅎㅎ 당분간 이걸 먹으면 허리가 좀 줄어들겠죠 ..? ㅋㅋㅋㅋ 강원도 에서는 시래기를 건추라고 한데요 ... 무우 에서 가장 많은 영양소는 바로 이 무우 시래기에 있죠.. 다른 음식 에는 없는 성분들도 많아서 무우 시래기를 버리면....? 바보..^ ^ #광명전통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YouTube에서 '2015.12.23일 오늘의 메뉴 ..건추밥 과 시레기국 입니다' 보기 - https://youtu.be/8l623-yiWZA

오늘은 뭘드셨어요. ..? ㅎㅎㅎㅎ 저는 황태구이요 ㅎㅎㅎㅎ 농협에 쌀사러 갔다가 황태포가 있길래 사다가 해달라고 했어요 ㅎㅎㅎㅎ 물에 10분정도 불려서 쓰니까 맛나네요 ...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황태구이 요즘 TV드라마에서 말뚝이로 나오는거죠 ..ㅎㅎㅎㅎ 맛점 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ㅎㅎㅎㅎㅎ #광명전통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오늘은 뭘드셨어요. ..? ㅎㅎㅎㅎ 저는. .아욱국 하고 가지무침이요..ㅎㅎㅎ 컨디선이 별로라 그런지 사진까지 구리넹...ㅡ ㅡ 날도 춥고 ...뭐 맛난거 먹고싶은.... 그런데 생각이 안나는.....ㅡ ㅡ 밥 먹고도 ....맛난거 .....맛난거..... 피자..? ^ ^ #광명전통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오늘은 뭘드셨어요. .? ㅎㅎㅎㅎ 저는 두부조림 이요 ㅎㅎㅎ 콩에는 여러가지 좋은것들이 많이 있는데 .... 그중에 가장 맘에 드는건 살이 안찌도록 해준다는거... 잘 익은 김치와 두부를 함께 먹으면 둘이합쳐서 더블 효과 ... 그래도 배는 나온다 ...ㅋㅋㅋㅋ #광명전통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

오늘은 뭘드셨어요. .? ㅎㅎㅎㅎ 저는 모듬전 이요 ..ㅎㅎㅎㅎ 토욜날 하필이면 바쁜데 행사로 빠지신 처형께서 가져오신 모듬전 하고 식혜로 점심을 치뤘어요 ㅎㅎㅎㅎ 이거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듯요 ㅎㅎㅎㅎ 맛점 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구요 ㅎㅎㅎㅎㅎ #광명전통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먹스타그램 #프라이스톡 #광명동굴 과 함께 합니다. .